본문으로 바로가기

맥도날드 빅맥 후기

category 나의 하루 2017. 7. 11. 18:10


맥도날드 빅맥을 먹으로왔어요 햄버거병으로 논란이 되고 있지만 빅맥의 고유맛을 놓칠순없어요 ㅜㅜ 제가 제일좋아하는 음식이 빅맥이거든요ㅎㅎ 수제버거 보다 입에 딱맞음ㅋㅋ

맥도날드 빅맥은 패티가 호주산이랑 섞여 판매하는데 이번 햄버거병 사건으로 불안하지만 처묵처묵하고있네요ㅋㅋ 맥도날드 포비아 상태라더만 우리동네에는 사람이 많이있네요 심지어 해피밀먹고있는 애까지있음ㅋㅋ

하지만 맥도날드 빅맥이 언제부터인가 많이 작아진 느낌이 들어 약간 실망이되네요 예전에는 혼자 다먹기 벅찰정도로 컸는데 요즘은 빅맥 두개는 먹어줘야 간에 기별이 가더라구요ㅜㅜ


맥도날드 빅맥이 아무리 맛있어도 오래기간나두어도 많은 햄버거 중에 혼자서 썩지 않고 처음모습그대로 유지가되는것보고 엄청난충격 받았었어용ㅜ 한달뒤에 다시먹긴했지만요ㅋㅋㅋ

무튼 맥도날드 빅맥 후기는 맛있다 간혹 너무 소금을 쳐서 짜운게 걸릴 수도 있지만 충분히 매력적이고 포기할 수 없는 맛인건 부인할수없겠죵?ㅎㅎ 그렇다고 너무 자주는 드시지마세요 몸에 안좋은 음식인건 분명하니깐요^^

'나의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팟 장점과 단점  (0) 2017.07.14
고추장 덮밥소스 후기 남겨볼깨요  (0) 2017.07.10
제주도 여행 후기  (0) 2017.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