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장마가 끝이 나지 않을 것 같은 이 무렵에 저녁은 고추장 덮밥소스로 먹었다.

만든 회사가 오니기리와 이규동이라고 시내에 가면 삼각김밥 만들어서 팔고 규동 팔고했던 가게 이름인데 이런 제품류도 판매하나 보다.

굶주려있던 나는 엄청 배고픔에 빨리 먹을려고 사용방법을 보았다.

 

고추장 덮밥소스 먹는 방법은 3분카레와 똑같은 방식이다. 끓는 물에 3분동안만 넣어두면 그냥 끝 아주 간편하고 쉽다ㅋㅋㅋㅋ

바로 시식에 들어갔는데 으잉??? 맛이 왜이러냐

그냥 3분카레 종류의 맛이다. 나는 좀 더 비싸길래 더 맛있을 줄 알고 구매했는데 이런이런 다음부터는 구매안해야겠다.

 

 

토마토를 더했다고 하는데 전혀 느껴지지 않고 영양까지 생각했다고했는데 3분카레와 별반 차이를 못느끼겠다 ㅋㅋㅋ

아무튼 고추장 덮밥소스 후기는 3분카레와 동일하다 크게 맛차이는 없다 로 결론짓겠다.

다음에는 이런 실패를 하지않도록 신중하게 물품을 구매해야겠다.

오늘은 피곤해서 여기까지만 쓸련다.

최적화도 안되고 블로그 할맛도 안나니 다시 할지 안할지 고민되지만 내일을 기약해볼련다.

'나의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도날드 빅맥 후기  (0) 2017.07.11
제주도 여행 후기  (0) 2017.07.07
니뽕내뽕 후기  (0) 2017.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