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햄버거 프렌차이즈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는 맥도날드

그렇기에 가장 자주 애용하는 햄버거 가게이고

거희 일주일 2번정도는 먹는정도인데요

 

최근 맥도날드 방문했다가 맥런치시간이 없어졌고 그대신 맥올데이세트라는 개념이 새로생겼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떤일인지 살짝 살펴볼깨요

 

분명 오후3시 반에 방문하여 빅맥세트를 간단히 먹으려고 했는데

런치가격으로 처리 되어서 물어보니

맥런치 시간이 없어지고 맥올데이세트라고 인기메뉴3종은 무조건 4,900원으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즉 맥올데이세트는 빅맥버거, 더블불고기버거, 슈슈버거 3가지만 하루 종일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거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햄버거 시장이 예전만큼 좋은 결과를 가져오지 않고있기에 다른 프렌차이즈 보다 발빠른 대처를 처한 것 같네요

다만 이 맥올데이세트 시스템이 영원히 갈지는 걱정스럽긴하네요

 

오늘 먹은 맥도날드 맥올데이세트 중에서 빅맥세트!

근데 이상하게 체다치즈가 아닌 우유치즈가 왜 있는거지

또한 불고기버거 햄버거 빵도 바꼈던데 점점 바껴가고 있는...

'나의 하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 배달음식은 림스치킨!!  (0) 2018.03.27
에어팟 장점과 단점  (0) 2017.07.14
맥도날드 빅맥 후기  (0) 2017.0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