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하나는 눈웃음이 굉장히 매력적이고 노래를 잘부르는 배우인데요

오랜만에 모습을 보이며 관심을 받고 있어 이하나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앞서 제 블로그 포스팅에선 웃음이 해맑은 배우 이하나에 대하여 알아보면서 이하나 아버지, 이하나 성형전후, 이하나 결혼, 이하나 몸매 처럼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부분도 하나씩 알아보았습니다 

 


이하나 프로필

생년월일 1982년 9월 23일 이하나 나이 만 35세
이하나 키 173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
소속사 씨그널 엔터테인먼트그룹, 엘앤 컴퍼니
가족 이하나 아버지 이대헌
학력 단국대학교 생활음악학 학사 졸업
데뷔 2006년 드라마 '연애시대'
이하나 인스타그램 사용

"이하나"

먼저 이하나는 기억에 남는 작품이 딱히 없다는게 조금 아쉬운 부분이지만 반면에 피부가 굉장히 좋으면서 웃는 모습이 이뻐 많은 대중분들에게 주목을 이끌기도 하는데요

 

그런 그녀의 데뷔초기때부터 현재의 아름다운 배우 위치까지의 근황들을 조금 살펴보면 먼저 2006년 손예진이 주연이었던 드라마 연애시대에 출연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합니다

 

그후 1년이 흐르자 말자 드라마 메리대구 공방전에 당당히 주연 역할로 캐스팅되었지만 아쉽게도 시청률로 보았을땐 크게 흥행을 못하였는데요

비록 첫 주연 작품이 흥행을 못하긴 했었도 이 작품만의 독틈함과 배우들의 안정된 연기력 덕분에 호평받으면서 이하나를 좋아하는 매니아층들이 조금씩 생겼다고 합니다

 

이런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 태양의 여자에서도 신인치고는 그럭저럭 안정된 연기력을 보였으며 드라마 트리플에서도 여주 역할을 보이며 조금씩 배우의 쌓아가게 되는데요

 

그러던중에 이하나는 윤도현의 러브레터를 이어 이하나의 페퍼민트라는 KBS 음악 프로그램을 자신이 진행하기도 했지만 6개월만에 프로그램이 폐지되면서 하차하기도 합니다

더불어 음악프로를 진행할 만큼 노래를 잘하는 편인데 아무래도 이하나 전공이 음악이다보니 그런 부분도 있고 특히 이하나 아버지가 이대헌이라고 밴드를 하신 가수겸 작곡가라고 하는데요

 

아무튼 음악프로 막을 내리고 그 뒤로는 드라마가 아닌 영화 위주로 활동하게 되는데 드라마 트리플부터 드라마 고교처세왕으로 나오기 전까지 무려 5년동안 드라마로서는 이하나를 볼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그후 오랜만에 드라마 고교처세왕으로 모습을 드러내면서 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과 작년에 방영하였던 드라마 보이스를 통해 열연하는 모습을 보고 많은 호평이 이어졌다고 하는데요

괜찮은 반응을 보여서 그런지 올해에 드라마 보이스 시즌2에도 이하나가 출연이 한다고 하며 최근 예능에 오랜만에 모습을 보이며 다시 한번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최근 이하나는 장윤주와 함께 인생술집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이날 방송 줄거리를 조금 살펴본다면 이하나는 아버지가 ‘먼지가 되어’의 작곡가 이대헌이라고 언급했는데요

 

덕분에 어릴 때부터 자연스럽게 음악 안에서 자랐다고 말하며 인생술집을 위해 직접 만든 로고송을 들려주기도 하면서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합니다

사실 그녀의 여러 매력중에서 이하나 몸매가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는데 키 173cm의 큰키로 인해 비율이 좋은편으로 화보에서 이하나 몸매가 가장 돋보인다고 하는데요

 

그외에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음에도 더 예뻐졌기에 많은 대중분들께서 이하나 성형전후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것 같으나 성형에 대해서 언급된 바가 없기에 이하나 성형전은 없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이하나 결혼과 남편은 그녀의 나이가 결혼 할 시기가 다가왔음에 많은 대중분들께서 궁금해하시지만 아직 이하나는 결혼 하지 않았으니 오해하지마시길 바랍니다

 

아무튼 배우 이하나는 해맑은 미소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았던 배우인데 오랜만에 근황을 알리며 그녀의 모습을 볼수가 있어 반가웠는데 앞으로도 좋은 작품을 통해 계속 볼수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