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손나은은 에이핑크 멤로 중에서 이쁜 외모로 사랑받고 있는데요

워낙 예쁜 얼굴로 매번 화제가 되고 있기에 손나은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앞서 이 블로그 포스팅에선 아이돌중에서도 비주얼로 항상 손꼽히는 손나은에 대하여 알아보면서 손나은 몸매, 손나은 좋은데이, 손나은 레깅스, 손나은 성형전후?, 손나은 담배? 처럼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부분도 추가로 알아보았습니다

 

손나은 프로필
생년월일 1994년 2월 10일 손나은 나이 만 24세
손나은 키 167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

직업 가수, 탤런트
그룹 에이핑크
소속사 플랜에이
가족 손나은 동생 손새은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데뷔 2011년 에이핑크 EP 앨범 'Seven Springs of Apink'
손나은 인스타그램 사용

"손나은"

먼저 손나은은 에이핑크 비주얼 센터로 만화속에서 나온 외모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으며 팬들이 손나은숲, 손나은별을 선물해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그런 그녀에 대해 조금 살펴보자면 우선 과거 데뷔이전에는 JYP연습생으로 있다가 큐브로도 옮기기도 하면서 결국 에이핑크로 데뷔하게 됩니다

 

사실 초반에는 그렇게 주목받지 못하였으나 손나은 태민 두 사람의 가상커플로 우결을 촬영하면서부터 점차 많은 대중분들에게 알려지게 되면서 인지도가 상승되게 됩니다

그후에도 꾸준히 예능방송에 나오면서 호감도가 상승하게 되고 덩달아 싸이 뉴페이스 뮤비에 출연하면서 손나은 뉴페이스 춤으로 화제가 되어 젊은층에게 많은 사랑을 받게 되는데요

 

매력이 워낙 많아서 그런지 그녀를 지지하는 팬분들께선 그녀를 향한 선물들이 어마무시한데 그녀의 23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팬분들이 손나은 이름을 딴 손나은 숲을 서울 월드컵공원에 조성하기도 했다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그녀의 이름을 딴 별도 있는데 손나은 숲과 마찬가지로 23번째 생일을 맞아 팬분들이 기부를 통해 별 이름을 사기도하며 캄보디아에 우물까지 기증했었다고 하네요

참고로 손나은 사복은 젊은층들에게 많은 관심을 두고 있는 부분으로 보여지는데 평상시에 블랙 의상을 선호하고 워낙 아디다스 제품과 레깅스를 즐겨 입는다고 합니다

 

이때문인지 키워드가 손나은 레깅스가 생길 정도라고 하며 심지어 그녀가 입은 레깅스가 완판이 된 적도 있다 하는데 최근에는 아디다스 공식 모델로 발탁되었다고 하네요

 

또한 그녀의 이쁜 외모와 덩달아 손나은 몸매는 또 다른 하나의 매력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큰 키와 작고 이쁜 얼굴로 비율부터 남다르기에 많은 여성분들이 손나은 몸매를 부러워 하는데 최근 손나은 좋은데이 광고에서도 충분히 그 매력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더불어 손나은 성형전후는 갈수록 이쁜 외모로 많은분들께서 호기심에 찾아보는 것으로 보여지나 공식적으로 성형에 대해 언급한 바가 없기에 손나은 성형전은 오해로 보여지는 부분인데요 

 

한편 최근 손나은 담배 사건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물론 어이없는 오해이지만 조금 살펴본다면 우선 2018년 2월쯤 손나은 인스타그램에 GIRLS CAN DO ANYTHING라는 문구가 적힌 휴대폰 케이스를 들고 있는 사진을 올린게 사건의 발달이였다고 합니다

 

이 손나은 케이스는 프랑스의 패션 브랜드 자딕 앤 볼테르의 화보 촬영 행사에서 제공한 것이고 이 문구의 의미에 관해 온갖 추측이 난무해지면서 화제가 되기 시작했다는데요

시간이 흐르자 다행히도 이 문구의 정체가 밝혀지며 사건이 마무리 되는 줄 알았으나 이번엔 식탁 위에 있던 담배갑으로 타겟이 바뀌면서 손나은 담배 사건으로 주제가 변경됩니다

 

계속된 논란에 그녀는 인스타에서 결국 사진을 삭제하게 되면서 소속사에서는 이런 논란이 벌어질 줄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고 말하며 식탁 위에 있던 담배도 현지에서 함께하고 있는 스태프의 것 이라고 해명 끝에 손나은 담배 사건은 오해로 풀리게 되었다 하네요

추가로 손나은 인스타그램에는 책 읽는 모습이 종종 올라올 정도로 독서를 좋아하다고 하며 영어실력이 뛰어나 통역없이도 소통하는 모습을 보인적이 있어 손나은은 영어도 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아무튼 손나은은 에이핑크 멤버중에서도 아니 걸그룹중에서도 뛰어난 외모로 여러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만 늘 가득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