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솔비는 가수이지만 그림에도 소질이 있어 화가로도 활동하는데요

요근래 많은 예능감과 여러 앨범을 발표해 주목받고 있어 솔비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앞서 이 블로그 포스팅에선 타이푼 멤버이기도한 솔비에 대하여 알아보면서 솔비 그림 가격, 솔비 집, 솔비 몸매, 솔비 리즈, 솔비 성형전 사진? 처럼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부분도 추가로 알아보았습니다

 

솔비 프로필

솔비 본명 권지안
생년월일 1984년 9월 30일 솔비 나이 만 33세

직업 가수, 화가

솔비 키 163cm, 혈액형 ab형
그룹 비비스, 타이푼
소속사 M.A.P Crew
학력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대중음악음반제작과  외 1건
데뷔 2006년 타이푼 1집 앨범 'TROIKA'
솔비 인스타그램 사용

"솔비"

먼저 솔비는 타이푼이라는 그룹으로 인기를 받았으나 이쁜 외모와 뛰어난 예능감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그림을 그리며 화가로도 활동하고 있는데요

 

그런 그녀에 대해 조금 살펴본다면 우선 솔비는 2006년 타이푼으로 데뷔하여 제2의 코요태 모습을 보이면서 큰 인기를 받았지만 활동이 뜸해지기 시작 합니다

 

그렇지만 솔비만 유독 데뷔하고나서 재치있는 입담과 지나치게 솔직한 발언으로 예능에서 엄청난 주목을 받게 되며 특히 거침없는 독설로 여자 김구라라는 별명까지 생겼을 정도라고 하는데요

이런 그녀의 활약들로 당시 여성 예능인으로서는 독특한 캐릭터성을 구축해 왠만한 예능 프로그램 게스트 섭외에서는 상위권에 들어 항상 큰 인기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런 인기에 힘 입어 솔비 앤디 가상 커플로 우결을 통해 더 많은 인기를 얻게 되지만 지속된 비호감 이미지와 악성 루머들로 인해 마음 고생을 하게 되는데요

 

그후로 방송 활동이 뜸해지게 되고 쉬는 동안 우울증을 치료하기 위해 솔비는 그림을 배우면서 그림에도 또 다른 소질을 보였고 이후 화가로서 개인전을 여는 모습을 보이기도 합니다

그렇게 그림을 배운 경험으로 개인전을 열게 되었으며 솔비 그림 가격이 무려 2천만원에 팔렸다고 알려져 있고 화가로서 활동할 때는 솔비 본명인 권지안으로 활동한다고 하네요

 

이후 무도를 통해서 다시 그녀의 예능감에 화제가 되면서 여러 방송에서 모습을 보이게 되고 솔로 앨범을 내며 활동을 하는데 다만 2017년쯤 뮤직뱅크에서 페인트 퍼포먼스를 보이며 이슈가 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최근 솔비는 타이푼으로서도 다시 모습을 보이면서도 본인 솔로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면서 10개월 만에 솔비 클래스로 컴백하여 화제가 되고 있고 발칙한동거를 통해 김동현, 슬리피, 솔비와 호흡을 맞추며 예능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더불어 슬리피와 김동현의 집 주인은 바로 솔비 집으로 그녀만의 프라이빗 스튜디오를 공개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으며 두 사람 모두 솔비의 주도 아래 아트 작업을 하면서도 예능감을 뽐내며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솔비 몸매는 과거나 요즘이나 언제든지 여러 매력중에서 손에 꼽히는데 작지 않은 키로 좋은 비율을 가지고 있어 항상 솔비 몸매는 주목 받고 있는데요

 

다만 갈수록 살이 조금 찌는 모습을 보였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하면서 솔비의 바디시크릿 이라고 솔비 다이어트에 대해 책을 출판한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덩달아 솔비 성형전 사진은 많은 대중분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부분으로 보여지나 과거 방송에 출연하여 성형으로 인해 힘들었었다며 고충을 언급한적이 있는데요

 

나처럼 성형으로 상처받았던 사람들도 있다는 생각에 그 마음을 잘 알아서 다른분들에게 고충 상담을 해주었다고 하며 더 이상 고치고 싶지 않다 라고 이야기하며 솔비 성형전후 같은 키워드 들로 많이 힘들었음을 솔직하게 보여준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아무튼 솔비는 가수, 화가, 예능 다양한 재능을 가지고 있는데 앞으로도 모든 분야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늘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