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설인아! 나이 몸매! 본명 성형전?

category 스타들 2018. 1. 20. 22:08

설인아는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배우인데요

화려한 이목 뒤에 최근 일상모습을 보여주며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 설인아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앞서 제 블로그 포스팅에선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배우 설인아에 대하여 알아보면서 설인아 나이, 설인아 몸매, 설인아 성형?, 설인아 조영남 처럼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부분도 추가로 알아보았습니다

 


설인아 프로필

설인아 본명 방예린

생년월일 1996년 1월 3일 설인아 나이 만 22세
설인아 키 167cm, 몸무게 50kg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데뷔 2015년 KBS 드라마 '프로듀사'
수상 2017 MBC 방송연예대상 쇼 시트콤 부문 여자 신인상
설인아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사용

"설인아"

먼저 설인아는 최근작품인 드라마 학교 2017 외에 3개의 작품을 빼곤 연기하는 모습을 볼수가 없었으나 시상식 드레스나 예능프로에 틈틈히 나오며 자신을 알리고 있는 배우인데요

 

아직 데뷔한지 얼마되지 않은 설인아가 누구인지 궁금해하실 것 같아 데뷔초부터 현재 모습까지 간략히 살펴보자면 우선 과거 중학교 3학년때 걸그룹 연습생을 시작했었다고 합니다

 

당시 연습하던 연습생들 중에선 도희, 허영지가 있었다고 알려져있으며 이 때문인지 그 때문인지 설인아 노래 실력이 수준급으로 인스타그램에 보면 노래 부르는 영상을 볼 수 있는데요

그후 2015년 부터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는데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극중 신디의 여고생 안티팬으로 등장하면서 이쁜 외모로도 부각되어 이름을 조금씩 알리기 시작합니다

 

그러던 중 예능프로그램 나를 돌아봐 조영남 몰래카메라편에서 그에게 화를 내는 연기를 하며 실제로 따귀를 때려 조영남 설인아 따귀녀 로 이슈가 되기도 하는데요

 

이 외에 드라마 옥중화에서 젊은 한상궁 역할로 출연하여 나쁘지 않은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작년초에 서울가요대상 MC를 보는 자리에서 시상식 드레스로 인해 설인아 몸매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학교 2017에서 모습을 보이기도 하며 섹션TV 연예통신의 MC로 출연하며 최근 살짝미쳐도좋아 외에 여러 예능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인데요

 

최근 살짝미쳐도좋아에 설인아가 출연하여 그동안 시상식에서 보여준 단아하고 우아한 드레스 여신의 모습이 아닌 설인아 집에서 일상 모습까지 보여주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헤드셋부터 마이크까지 제대로 갖춘 다음에 설인아는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며 헬스장을 방불케 하는 격렬한 홈 트레이닝까지 하는 리얼한 일상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또한 남성들 위주로 배우는 운동인 주짓수에 설인아가 빠져 그 모습을 공개하면서 이쁜모습과 달리 털털한 그녀의 모습을 살미도에서 보이며 화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참고로 설인아가 태권도 공인3단이라고 합니다

 

사실 그녀의 매력중에 가장 이슈가 되고 화제가 된 부분은 아무래도 설인아 몸매인데 알맞은 키에 비율 역시 좋아 화보에서도 그 매력이 돋보인다고 하는데요

더불어 화제가 되고 있는 만큼 많은 대중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설인아 성형전 모습이 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성형에 대해 언급된 적이 없기에 설인아 성형전은 없다고 합니다

 

아무튼 설인아 나이 20대 초반에 이토록 큰 인기를 받고 있는데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과 함께 멋진 연기력으로 계속 볼수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항상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