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가수 최진희! 남편 식당 이혼?

category 스타들 2017. 12. 14. 16:23

가수 최진희는 젊은 사람들이 잘모르지만 나름 입지가 있는 트로트 가수인데요

그런 그녀가 다큐 프로그램 마이웨이를 통해 일상이 전해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어 최진희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앞서 이 블로그 포스팅에서 젊은신 분들이 잘모를 가수 최진희의 대단한 커리어들과 최진희 음식점(식당 가게), 최진희 이혼, 최진희 남편 나이 같은 많은 대중들이 궁금해하는 부분들까지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최진희 프로필

최진희 본명 최명숙

생년월일 1957년 1월 3일 최진희 나이 만 60세

최진희 고향 전북 전주시
소속사 에스에이커뮤니케이션

가족 최진희 남편, 최진희 어머니, 아버지 사망
학력 영생고등학교
데뷔 1983년 1집 앨범 '그대는 나의 인생'

"최진희"

먼저 최진희는 전라북도 이리에서 태어나서 고등학교 3학년 때 친구와 상경해 오아시스레코드사의 오디션에 합격하고 또래 여자아이들과 뜻을 모아 6인조 밴드 양떼들 을 결성하여 처음 활동하게 되는데요

 

이 멤버들 중 특히 가창력이 돋보인 최진희는 1982년 호텔 엠버서 나이트클럽에서 활동할 때 또 다른 팀인 에이원쇼의 악단장인 김희갑의 눈에 띄어 김희갑이 맡았던 드라마 청춘행진곡의 주제가 그대는 나의 인생을 부르며 곧장 스타덤에 오르기 시작합니다

 

그런 인기에 힘 입어 한울타리 라는 그룹을 결성하게 되면서 그대는 나의 인생 이라는 곡을 발매하는데 1984년 당시 라디오 방송횟수 1위를 기록할 만큼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됩니다

그렇게 최진희는 같은해 솔로로 활동하기 시작하고 그 중 타이틀 곡이었던 사랑의 미로가 감미로운 발라드풍 멜로디와 서정스러운 가사로 이루어져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는데요

 

사랑의 미로에 이어 그대는 나의 인생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아 최진희는 1985년부터 KBS 10대 가수상을 받았고 MBC 드라마 물보라 주제가를 부르며 제21회 백상예술대상에서 주제가상을 받기도 하는데요

 

그외에도 최진희는 1986년 바람에 흔들리고 비에 젖어도를 불러 서울국제가요제에서 금상을 받기도 하며 1987년에는 우린 너무 쉽게 헤어졌어요가 50만 장 이상이 팔려 엄청난 인기를 보여주면서 뉴질랜드 ABU 가요제 금상까지 당시 받을 수 있는 상은 모조리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최진희는 노래 미련 때문에를 발표하면서 일본 NHK TV에 출연하기도 하며 일본의 음반사와 계약해 일본에도 진출하였고 현재 SM 이수만과 롯데칠성의 따봉주스 광고에도 출연했다고 하네요

 

세월이 흘러 1990년대가 되어도 여전한 인기를 받아 골든디스크상을 비롯하여 다양한 가수상을 휩쓸었으며 꼭 트로트에만 집중하지 않고 발라드, 포크 다양한 장르의 곡도 많이 불러 꼬마인형, 천상재회가 특히 많은 어르신들에게 사랑을 받습니다

 

그리하여 2000년도가 되어 최진희는 리메이크한 트로트 가져가로 활동했고 2005년 여정 이라는 곡으로 트로트 인기 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할 정도로 다시 한번 히트시키게 됩니다

그렇지만 최진희는 2008년 이후 여러 사정으로 인해 잘 활동하지 못하게 되고 몇 년이 지나 2012년 MBC 설 특집 프로그램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 출연하고 2013년에 최진희 데뷔 30주년 천상콘서트를 개최하여 근황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비록 2015년이지만 최진희는 복면가왕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고 최근 인생다큐 마이웨이를 통해 다시 한번 관심을 받고 있으며 현재 최진희 사랑하기 좋은날로 많은 어르신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진희 남편 결혼 스토리"

최진희는 남편 유승진과 첫 만남은 과거 최진희 남편이 부산에서 큰 사업을 했는데 그 회사 행사에 초대돼어 행사를 갔을때 서로 처음만나게 되었는데 이미 남편은 그녀를 좋아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최진희 남편 회사에 초대 되어 아무렇게나 먹고 즐기고 있었는데 나중에 보니까 자꾸만 연락이 오더라며 매니저 통해서 회사에 초대되고 하다 보니 좋아하는 걸 알게 됐다고 합니다 참고로 최진희 결혼은 2000년도에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최진희는 "제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을 때가 남편을 만났을 때다. 그때 이혼하고, 이혼 당시 빚도 많았고 경제적으로 힘들어서 언니 집에서 얹혀 살았다. 정말 어려울 때 저를 많이 도와줬다"고 남편의 따뜻한 마음을 방송을 통해 전하기도 했습니다

다만 최진희 이혼 위기도 있었다고 하는데 과거 부부싸움으로 인해 남편과 같이 살지 말자고 합의한 적도 있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남편과 최희진이 집을 지으며 인테리어를 함께 참여하는 과정에서 잦은 마찰을 빚으면서 많이 다투었다고 합니다

 

결국 최진희는 자신이 원하는 대로 두 번이나 인테리어를 고쳐 비용에 대한 최진희 남편의 불만이 만만치 않았던 상황때문에 다투었던 적이 있었지만 현재는 행복한 생활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최진희 이혼은 위기였을 뿐 루머입니다

"최진희 음식점(식당, 가게) 부모님"

한편 최진희는 전성기 리즈시절 엄청난 인기 덕분에 바쁜 스케줄이 이어지면서 어머니의 임종도 지키지 못하여 이부분에 대해 “부모님이 돌아가신 지 10년이 지나도록 가슴속에 한으로 맺혀 있다. 1년 사이에 부모님 두 분이 모두 돌아가시자 2년 가까이 목소리를 잃어버렸을 정도로 충격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또한 최진희는 마이웨이 방송에서는 현재 그녀가 운영하는 사랑의 미로 최진희 식당에서 음식점 사장님으로서 활약하는 그녀의 모습도 살펴볼 수 있었는데요

최진희 가게(식당) 위치는 경기도 의왕시에 있고 인스턴트를 배제하고 몸에 좋은 식재료를 사용해 정성스러운 음식을 내는 것으로 이미 유명하다고 합니다

 

아무튼 매력적인 목소리와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최진희는 30여년 간 자신을 버리고 쉼 없이 달려왔기에 이제는 가족과 함께 여유로운 삶을 누리고 싶다고 말하는데 앞으로는 여유롭게 오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최진희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