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지아는 작품에서 늘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인데요

오랜만에 드라마 나의 아저씨로 그 모습을 보이고 있어 이지아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앞서 제 블로그 포스팅에선 청순한 외모를 지닌 배우 이지아에 대하여 알아보면서 배우 이지아 나이, 이지아 몸매, 이지아 서태지, 이지아 정우성 처럼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부분도 추가로 알아보았습니다

 

이지아 프로필

이지아 본명 김지아

생년월일 1978년 8월 6일 배우 이지아 나이 만39세

고향 서울

이지아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

직업 탤런트, 배우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데뷔 2007년 드라마 태왕사신기
수상 2008년 제44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신인연기상
경력 2010.11 국제여성가족교류재단 홍보대사

이지아 학력 아트센터 디자인대학교 그래픽디자인과

이지아 인스타그램 사용 안함

"이지아"

먼저 이지아는 연기력도 좋고 외모도 좋은편이지만 그에 비해 큰 인기를 받고 있지 않으며 많은분들에겐 서태지 이지아라는 카테고리로 기억되고 있는데요

 

그런 그녀에 대해 조금만 살펴본다면 우선 이지아는 과거 드라마 태왕사신기 하여 첫 작품임에도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처음부터 호평을 받기 시작합니다

 

그후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 스타일에서 비중있는 역할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드라마 아테나에선 요원 역할로 연기하였으나 시청률은 저조했지만 충분히 본인을 알리며 배우의 입지를 다지는데요

이후 드라마 나도 꽃에선 순경 역할을 보여주었지만 당시 뿌리깊은 나무 시청률에 밀리면서 아쉽게도 조기 종영을 하게 되어 흥행에는 실패하게 됩니다

 

그 뒤로 2013년쯤 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와 드라마 설련화에 출연하였지만 어찌 크게 주목 받지는 못하였고 이때쯤 BH엔터테인먼트 소속사로 이적하게 되는데요

 

물론 중간에 영화 무수단을 촬영했으나 이 역시 저조한 흥행을 보였고 그간 근황을 보기 힘들었으나 정말 반갑게도 오랜만에 드라마 나의 아저씨에서 이지아는 다시 모습을 보입니다

이 드라마 나의 아저씨는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 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한 여성이 서로를 통해 삶을 치유하게 되는 이야기로 이지아는 나의 아저씨에서 강윤희 역을 맡으며 다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네요

 

한편 그녀의 청순한 외모도 있지만 이지아 몸매는 또 다른 매력중에 하나로 큰 키와 좋은 비율로 매번 그녀의 여러 매력들 중에서 이지아 몸매를 최고로 꼽힌다고 합니다

 

더불어 오랜만에 나의 아저씨를 통해 더욱 이뻐진 외모에 많은 분들께서 이지아 성형전이라는 키워드로 궁금해 하셨으나 과거 성형에 대해서 이지아는 날렵하고 높은 코를 갖고 싶었는데 염증 때문에 제거했다며 솔직하게 언급한 적이 있었다 하네요

"이지아 논란들"

사실 그녀에 대해 많은 논란이 있었던 부분은 이지아 서태지 결혼과 이지아 정우성 부분인데 예능에서 직접출연하여 언급한 적이 있기에 간략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먼저 과거 이지아 서태지 결혼은 나이 각각 26세, 20세에 미국에서 이루어졌다가 일반인에 비해 평범하지 않은 상대방의 직업과 생활 방식 성격차이를 이혼 이유로 이지아는 이혼하게 되었다 하는데요

 

 그렇게 이지아는 이혼 후 위자료 및 재산분할 청구 소송을 걸면서 이런 사실을 알게 된 언론이 내용을 보도하면서 당시 엄청난 이슈가 되었습니다

이런 부분에 대해 이지아가 힐링캠프에서 언급한 적도 있었으며 더불어 이지아 정우성 연인 사이였을 때와 결별에 대한 부분도 정우성이 직접 무릎팍 도사에 나오면서 직접 언급한적이 있었다고 하네요

 

참고로 서태지 이지아 딸은 과거에 있었던 루머로 확인이 되었고 서태지 이지아 자녀 2명확인 이라는 키워드도 역시 허위 사실로 확인 되었다고 하니 오해하지마시길 바랍니다

 

아무튼 배우 이지아는 청순한 외모로 아직까지 20대의 외모로 오랜만에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 나의 아저씨 뿐만 아니라 꾸준히 좋은 작품을 통해 자주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응원하고 있겠습니다♡